목차
솔리티 웰콤 WP-530B
[ 서비스센터 ]
연락처
1588-3641
운영시간
오전 8시 30분 - 오후 8시 30분
[ 서비스센터 ]
연락처
1588-3641
[ 고장 별 원인 및 해결 방안 ]
증상 | 해결 방안 |
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. | 건전지 삽입 상태 또는 방전 상태를 확인하십시오. 건전지의 삽입 방향 및 극성 표시를 확인하십시오. 건전지를 모두 새것으로 교체하십시오. |
비밀번호가 등록되지 않습니다. | 건전지 덮개를 열고 [등록] 버튼을 누른 후 사용설명서의 비밀번호 등록 방법을 참고하여 다시 한번 시도하십시오. |
비밀번호 입력 후 [ ] 버튼을 입력해도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. |
등록한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했는지 확인하십시오. 비밀번호 입력 중 번호판 램프가 꺼지면 입력되지 않으므로 번호판 터치 후 번호판 램프가 켜진 상태에서 재입력 하십시오. |
비밀번호/스마트키/지문으로 등록 정보 인증은 되지만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|
비상 건전지(9V)를 사용하십시오. 잠금 장치 고장일 수 있으니 고객 센터로 문의하십시오. |
작동 시 ‘삐릭 삐릭 삐릭’ 경고음이 발생합니다 |
건전지 교체 시기를 알리는 경고음이므로 이 경고음이 울리면 건전지를 모두 새것으로 교체하십시오. |
자동 잠금이 되지 않습니다. | 자동 잠금으로 다시 설정하십시오. 건전지 방전 시 동작음만 발생하고 작동하지 않으므로 건전지를 모두 새것으로 교체하십시오. |
[ 제품설명서]
[ 첨부파일 다운로드 ]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