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솔리티 웰콤 WP-530B | 서비스센터 AS 신청 방법 | 연락처 | 제품설명서 | 고장 증상 에러코드

by 간략히 2024. 7. 22.

목차

    솔리티 웰콤 WP-530B

    솔리티-웰콤-WP-530B
    솔리티 웰콤 WP-530B

     

    [ 서비스센터 ]

    연락처

    1588-3641

     

    운영시간

    오전 8시 30분 - 오후 8시 30분 

     

    [ 서비스센터 ]

    연락처

    1588-3641

     

     

    [ 고장 별 원인 및 해결 방안 ]

    증상 해결 방안
   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. 건전지 삽입 상태 또는 방전 상태를 확인하십시오.
    건전지의 삽입 방향 및 극성 표시를 확인하십시오.
    건전지를 모두 새것으로 교체하십시오.
    비밀번호가 등록되지 않습니다. 건전지 덮개를 열고 [등록] 버튼을 누른 후 사용설명서의
    비밀번호 등록 방법을 참고하여 다시 한번 시도하십시오.
    비밀번호 입력 후 [ ] 버튼을
    입력해도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.
    등록한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했는지 확인하십시오.
    비밀번호 입력 중 번호판 램프가 꺼지면 입력되지 않으므로
    번호판 터치 후 번호판 램프가 켜진 상태에서 재입력 하십시오.
    비밀번호/스마트키/지문으로
    등록 정보 인증은 되지만
   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
    비상 건전지(9V)를 사용하십시오.
    잠금 장치 고장일 수 있으니 고객 센터로 문의하십시오.
    작동 시 ‘삐릭 삐릭 삐릭’
    경고음이 발생합니다
    건전지 교체 시기를 알리는 경고음이므로 이 경고음이 울리면
    건전지를 모두 새것으로 교체하십시오.
    자동 잠금이 되지 않습니다. 자동 잠금으로 다시 설정하십시오.
    건전지 방전 시 동작음만 발생하고 작동하지 않으므로
    건전지를 모두 새것으로 교체하십시오.
     

    [ 제품설명서]

     

    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