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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활정보

미닉스 더 플렌더 음식물처리기 MNFD-100G | 서비스센터 AS 신청 방법 | 연락처 | 제품설명서 | 고장 증상 에러코드 | 해결방법

by 간략히 2025. 5. 12.

목차

    미닉스-MNFD-100G-고장확인-AS신청

    미닉스 더 플렌더 MNFD-100G | 서비스센터 AS 신청 방법 | 연락처 | 제품설명서 | 고장 증상 에러코드 | 해결방법

    음식물처리기 사용 중 갑자기 ‘Check’ 메시지가 뜨거나, 고장이 의심된다면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주세요.
    AS 신청 방법, 에러코드별 자가 조치법, 제품설명서, 고객센터 안내까지 모두 정리해드렸습니다.


    📌 AS 접수는 이렇게 진행됩니다

    제품 이상이 의심되실 경우, 사진 또는 영상 증빙자료와 함께 아래 방법 중 택 1로 접수해주세요.

    📩 필수 기재사항
    - 고객 성함
    - 연락처
    - 주문번호
    - 고장 증상 영상 또는 사진


    🕘 고객센터 운영시간

    • 톡톡 / 게시판 상담: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5시
    • 전화 상담 (☎ 1800-6307):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5시
    • 점심시간: 오후 12시 30분 ~ 오후 2시 (상담 불가)

    📄 제품 사용설명서

    제품설명서 확인


    ⚙️ 자가 조치 가능 오류코드

    오류코드 증상 및 원인 해결방법
    Check 1 건조모터 과부하 내부 음식물 뭉침 여부 확인 후 제거, 세척 후 재사용
    Check 5 포장 비닐 미제거 → 내부 과열 필터 포장 비닐 제거 여부 확인, 지속 시 영상과 함께 AS 접수
    Check 8 이물질 감지 이물질 또는 비정상 투입물 제거 (무기물 X)
    Check 9 물받이에 물이 가득 참 배수 마개 열어 물 제거 후 건조

    🔧 자가 조치 불가능 오류코드

    이 항목은 전문 수리가 필요한 경우입니다.
    즉시 AS 접수를 진행해주세요.

    • Check 2: 메인모터 단선
    • Check 3: 히터 고온 (160도 이상)
    • Check 4: 히터 센서 이상
    • Check 6: 배기센서 단선
    • Check 7: 배기팬 이상
    • Check 10: 히터 작동 이상 (10분 이상 60도 미만)

    ✅ 마무리 안내

    고장이 의심되더라도 일부 증상은 자가 조치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.
    사진/영상 증빙은 필수이니 꼭 함께 접수해주시고,
    문제가 지속된다면 미닉스 고객센터를 통해 전문 상담을 받아보시길 권장드립니다.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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